윤석열 후보 대전방문 환영인파 "청년 지지" 눈길

한대수 기자 승인 2021.10.27 10:10 | 최종 수정 2021.10.27 12:20 의견 0


윤석열 예비후보가 지난 25일 대전을 방문할 당시에 청년당원 지지선언을 하며 윤석열 후보를 환영했다.

이날 청년들은 “청년이여 윤석열과 함께 뭉쳐라, 충청 1만 청년 지지선언”이라는 플래카드를 들고 윤석열 후보를 지지했다.


청년들은 또 “가장확실한 변화, 청년이 선택한 국민의힘”이라는 플래카드를 들고 윤 후보와 함께 행진하며 구호를 외쳤다.

윤석열 후보와 이은권 윤석열 예비후보 대전선대위원장이 윤석열대전선거대위원회 임원들의 임명장을 수여하기 전에 국기에 대한 경례를 하고 있다.


윤석열 대통령후보 이날 대전지역 방문 당원 및 주민들에게 “새로운 피로 정치를 체인지하겠다” “윤석열이 앞장서겠다.”고 정권창출을 강조해 눈길을 끌었다.


이학재 의원은 M_Z세대소통 윤석열 후보는 “국민들의 뜨거운 지지와 응원을 늘 잊지 않고 가슴에 담고 있다. ”고 윤석열 후보를 소개했다.


한편 이날 윤석열 후보는 국민의힘 대전시당에서 윤석열 선거대책위원회 임명장을 수여하고 선거필승을 주문했다.

또 충청권 토론회가 열리는 날이어서 홍준표, 원희룡, 유승민 예비후보도 이날 대전을 방문해 충청권 민심에 표심을 자극했다. /한대수기자 *사진 출처: 공정한사회변화와 개혁

저작권자 ⓒ BK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