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 '인생샷' 공모전 10월부터 접수 시작

사계절 아름다운 논산을 담다..논산의 ‘인생샷’을 찍어주세요

방미소 승인 2021.08.20 14:01 | 최종 수정 2021.09.05 14:05 의견 0

논산시가 올해 ‘가고싶은 논산, 다시 찾고 싶은 논산’을 주제로 ‘SNS 영상⦁사진 공모전’을 벌이고 있는 가운데 '인생샷'접수를 10월부터 받는다.


탑정호, 선샤인랜드 등 논산의 유명 관광자원을 대외적으로 홍보하는 것은 물론 미처 알지 못했던 숨은 명소를 찾아 포토존으로 활용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발굴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공모전의 모집분야는 논산의 관광지, 자연명소 등을 소재로 한 참신한 홍보영상·사진이며, 연령과 지역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작품접수는 10월 1일부터 31일까지로 논산시 홈페이지(www.nonsan.go.kr)고시/공고란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한 후, 제작한 영상 또는 사진을 작품설명서와 함께 전자메일(jh0110@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시는 주제 적합성, 창의성, 홍보활용성 등은 물론 개인 유튜브, 페이스북, SNS등을 통한 홍보전파력을 종합적으로 판단하여 최종 30점의 작품을 선정할 계획이며, 특히 논산의 아름다운 사계(四季)를 담은 ‘사계특별상’을 지정하여 향후 공모전 작품 전시회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선정된 작품들은 향후 논산시 홍보영상, 홍보물품 제작 등에 적극 활용하여 논산의 아름다움을 담은 다양한 기념품으로 재탄생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논산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리고, 동시에 논산이라는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게 될 것”이라며 “소질과 열정을 지닌 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BK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