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지체장애인협회 서구지회 '2023년 활동지원기관 평가 최우수기관선정'

- 활동지원서비스품질을 높이고자 꾸준히 노력해 온 점에 높은 평가

방수옥 기자 승인 2023.12.20 16:44 의견 0
대전시지체장애인협회 서구지회 '2023년 활동지원기관 평가 최우수기관선정'/서구지회 제공


대전시지체장애인협회 서구지회 권준석 지회장은 2023년 활동지원기관 평가 최우수기관에 선정된 20일 국민연금 대전 세종지역본부에서 수상의 영애를 안았다.

지난 2011년 10월부터 장애인 활동지원 업무를 수행하며 장애인 복지와 편의를 증진시키기 위해 꾸준히 노력해 온 국민연금공단은 장애인 활동지원 기관의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유도하고, 이용자에게 관련 서비스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정기 평가를 실시하고, 이 중 상위 10%에 해당하는 기관을 ‘최우수기관’으로 선정, 표창을 해오고 있다.

서구지회는 지난 2021년 활동지원기관 평가에서도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됐으며 지속적인 활동지원서비스품질을 높이고자 꾸준히 노력해 온 점에 높은 평가를 받아 이번과 같은 결과를 가지게 되어 더 뜻깊다고 할 수 있다.

한편 서구지회 권준석 지회장은 "장애인 이용자들에게 서비스 품질을 높이고, 활동지원사의 처우를 높여 주고자 최선을 다하" 며 "앞으로도 꾸준히 서비스 품질을 높이는 기관으로서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포부를 보였다.


저작권자 ⓒ BK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